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탐방

[내 돈 내산 맛집] 맛있는 녀석들_김준현의 피자헤븐 가좌점 먹고 감동한 후기_맛있는 피자

by __👩🏻‍🦰 2021. 4. 16.
반응형

가족이 먹을 수 있는 피자 외엔 팔지 않는다는 맛있는 감동 가득 피자헤븐 가좌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렇게 보온 포장해주는 피자집이 몇 군데 없는데... 너무 감동이었던 것 같아요. 초심 잃지 않으시고, 노력과 정성 가득한 지금의 모습이 계속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합니다^^ (1원도 안 받고 포스팅합니다)

김준현 피자헤븐
김준현 피자헤븐

 

1, 피자헤븐 피자가 맛있는 이유

전 원래 저녁시간에 맛있는 녀석들 애청자인데요. 여기 나오는 김준현 씨가 모델인 회사라면 믿고 먹을만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피자헤븐은 도우가 아주 쫄깃해요. 그 이유를 보니, 쫄깃한 식감의 식이섬유를 도우에 넣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속이 편하고, 아주 소화도 잘 됩니다. 치즈 또한 공장에서 나온 게 아니라, 천연 모차렐라 치즈여서인지 하나도 짜지 않고, 우유 천연의 맛이 느껴졌어요. 

전 야채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양파와 피망을 추가해 먹었지만, 추가 안 했더라도 충분히 많은 양이 올 것 같아요. 입안 한가득 야채랑 햄을 넣고 오물오물 씹으며, 맥주 한 모금. 그 맛 아시죠?

 

 

 

2. 배달의 민족에서 피자헤븐 이벤트

4월 한 달간은 매주 화, 금요일에 15000원 이상 주문하면, 4천 원 할인이 됩니다. 40분 내 도착하게 해 주더라고요. ㅎㅎ더군다나 가좌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배달비가 무료입니다!!!!

여기에 리뷰 이벤트까지!! 아래 사진 좀 보세요ㅠㅠ 저 진짜 한입 베어 물고 난리 났어요 ㅋㅋㅋㅋ 아니 무슨 이벤트로 주는 걸 진짜 정식 메뉴만큼 맛있음 어떡합니까...ㅋㅋㅋ 완전 바삭하고, 갈릭 향이 물씬 나는 것이... 그냥 카페 갈 필요가 없더라고요ㅠㅠ 배부르지만 이거 하나 클리어해버렸어요. 리뷰 이벤트 오래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안 그럼 사장님 남는 게 있을까 걱정....  

리뷰이벤트 갈릭바게트
리뷰이벤트 갈릭바게트

 

 

3. 주문 시 유의사항

일단 많이 먹게 되니까, 주문 전에 아무것도 드시지 마시고요. ㅋㅋㅋ세트메뉴 제외한 헤븐 박스 세트와 단품 메뉴에는 콜라가 제공되지 않는대요ㅠㅠ 음료수는 별도 주문 센스! 씬 도우 피자일 경우에는 끝부분을 일부러 컷팅 안 하고 보내주신대요^^ 정말 배려 가득한 사장님..ㅠㅠ 전 골드 에지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그 고구마 무스가 있잖아요... 공장에서 나오는 그 인위적인 맛이 아닙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