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탐방

[내 돈 내산 맛집] 엽기떡볶이(로제)&교촌치킨 허니콤보 존맛탱 콜라보!

by __👩🏻‍🦰 2021. 4. 12.
반응형

쫀독쫀독 말캉말캉 해 보이는 중국 당면이 보이십니까? 여러분은 지금 로제 스타일 엽기떡볶이를 보고 계십니다. 원래 엽기떡볶이는 한국의 대표적인 매운 떡볶이 프랜차이즈로, 약간 비싼 축에 속하죠....;;;; 무려 14000원..... ㅋㅋ 그런데 로제는 플렉스 2000원 더해서 1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착한 맛도 로제로 먹으면 더 착해지더라고욯ㅎㅎ

 

로제라서 치즈는 따로 추가 안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알아서 추가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쿨피스도 서비스로 주셔서 기분 좋았고요 ㅎㅎ그냥 오리지널 떡볶이를 먹으려면 착한 맛, 초보 맛, 덜 매운맛, 보통맛, 매운맛 다섯 종류가 있는데요. 맵 찔이 친구랑 같이 먹는 바람에, 착한 맛 그것도 로제로 처음 시켜먹게 되었답니다^^

중국당면 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 중국당면

 

국물에서 신기하게도 꽃게, 멸치 등의 해산물 풍미가 함께 느껴집니다. 조미료겠지만, 로제로 먹으니 더욱 크리미하고 풍부한 맛이 느껴집니다. ㅎㅎ 치즈도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신 것 같아요^^옛날에 신동엽이 광고할 때 눈여겨보고 굳이 시켜먹진 않았었는데, 이번에 로제로 처음 시켜먹게 되었네요. 

 

 

 

엽떡과 최고의 캄보로 일컬어지는 친구가 있죠. 바로 교촌의 허니 캄보인데요. 분명히 다 못 먹을 걸 알면서도 시키는 나라는 바보...ㅎㅎㅎ 그래서 로제 얼마나 남기나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많이 남겼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허니콤 보는 역시 교촌이라 맥주랑 먹으니까 안주로 넘나 찰떡이더라고요. ㅎㅎㅎ계속 손이 가요 손이 가~~~~

교촌치킨 허니콤보
교촌치킨 허니콤보

 

 

 

본점과 지점에 양차이가 있다는 논란이 잠시 있었지만, 저는 이 떡볶이 양에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일단 떡도 많이 들어있었고요. 심심할까 봐 추가한 소시지의 양도 꽤 많았습니다. 입안에도 오도독 오도독 터지는 소시지의 맛과 향 모두 최고랍니다!! 다음에는 매운 엽떡에다가 주먹김밥을 추가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로제 엽기떡볶이 치즈
엽기떡볶이 로제

 

 

이 엽떡은 해외에도 진출할 정도로, 세계를 뻗어 나가고 있다고 해요. ㅎㅎ 전 보통 신전떡볶이를 많이 시켜먹었는데요, 양도 많고, 나중에 또 응용해서 요리에 넣어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엽떡도 앞으로 시켜먹게 될 거 같아요 ^^ 참고로 저는 이 로제 양념에다가 파스타를 넣어서... 저녁에 또 해 먹었습니다 푸하하하하...ㅋㅋㅋㅋㅋ

 

 

[본 상품은 1원의 협찬도 안 받은 내 돈 내산 음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