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탐방

불광천 꽃탐방 다녀왔어요:) (은평구)

by __👩🏻‍🦰 2021.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한나에요~! 이제 완연한 봄이 되었네요! 봄맞이 불광천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벚꽃 모양이 너무 예쁘지 않아요? 흰색과 자연스러운 분홍 컬러가 아주 봄에 딱 어울리는 사쿠라!!!!!

방긋 웃어주는 것 같아요~! 이렇게 천변에 피어 있으니 싱그럽고 아름답습니다!

 

 

이렇게 조팝나무도 예쁘게 피어있어요 ㅎㅎ 하얀 것이 아카시아같아 보이기도 하고, 향기가 넘나 좋지용?!!

 

 

길가에 핀 민들레도 찍어보았어요^-^ 사진기가 좀만 더 좋았더라면, ㅠㅠ 다음 휴대폰은 젤 좋은걸로 바꿔야겠어요!!ㅎㅎ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팟도 있는 불광천이에요~! 사이사이에 서서 예쁘게 사진 찍었어요~ 오늘이 우리의  가장 젊고 예쁜 날이잖아요! 하루하루 행복하고 감사하게 보내고 있어요 ㅎㅎ 그럴 수 있게 만들어준 제 주변의 모든 소중한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또 한번 사랑과 감사를 보냅니다~!

 

 

 

 

이런 토끼 조형물도 있고 해서, 아이들도 산책나가기 참 좋은 불광천이에요~ 다음주엔 홍제천도 가서 허브농원도 구경하고 와야겠어요^^ 서대문구만큼이나 볼거리가 많은 은평구 불광천이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눈에 담아두기 위해 한컷! ㅎㅎ 뉴스에 나올 정도로 벚꽃 명소라고 하네요~ 이정도면 사람 구경인지 벚꽃 구경인지 모를 여의도 가는 것보다 훨씬 낫죠?^-^ 다음해에 또 만날 벚꽃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