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탐방

[내 돈 내산 맛요리] 곰표 청양크림우삼겹 떡볶이 해먹는 방법(feat.쿠켓마켓)

by __👩🏻‍🦰 2021. 4. 5.
반응형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 어디 맛집에 놀러 가기가 애매한 상황이네요ㅠ 그래서 오픈마켓에서 이렇게 사 먹는 일도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이용한 마켓은 쿠켓이라는 곳이에요! 쿠켓은 식품 전문 MD와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이 함께 만드는 간편식 전문 마켓이라고 하네요~(광고받지 않음)

 

저 같은 경우, 정말 매일이 정신없이 지나가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요~ 거창한 요리가 아닌, 이미 반 조리된 식품들이 있어서 요리하기 간편하고 쉬운 것 같아요. 거기다 맛까지 있으면 일석 이조 아니겠습니까!!!!!

 

무튼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 크림+ 고추  3종 세트가 같이 들어 있는 우삼겹 떡볶이를 만들어보았어요! 우삼겹이라니!! 저는 돼지고기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소고기라고 하네요? 비싼 거니 더 맛있을 거 같기도???ㅋㅋㅋ

곰표 떡볶이 포장
곰표 떡볶이 포장

 

 

일단 우삼겹을 마늘에다가 휘리릭 볶아 줍니다. 마늘 기름이 쫘악쫘압 나올 수 있도록 닥닥 후다닥 휘리릭 볶아줍니다. 함께 들어있는 시즈닝도 있더라고요 ㅎㅎ 아주 간이 잘 배어들 것 같아요^-^

우삼겹과 마늘 볶음
우삼겹과 마늘 볶음

 

이렇게 잠시 볶아둔 우삼겹을 뒤로한 채, 새우까지 깨끗이 씻어 줍니다. ㅋㅋㅋ저는 돼지니깐 많이 먹을 거예요. 야들야들한 식감을 위해서 해동만 해두고, 일찍 넣지는 말도록 합시다. ㅋㅋ 그냥 우삼겹에 크림 파스타도 맛있는데, 새우까지 넣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지 않아요? 헤헤헤헤

해동된 새우
해동된 새우

 

 

 

크림소스와 함께 치즈, 각종 야채(양배추, 대파, 고추)들이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그냥 비닐 주욱 찢어가지고~ 냄비에 퐁당 넣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ㅎ 여기에 소시지도 투하!!!!! 씹는 맛이 +1 업그레이드되었다니까요!!! 오예!

 

 

주문해온 튀김과 함께 크림소스에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ㅎ아 배가 정말 고팠나 봐요...ㅎㅎㅎ 정말 많이도 먹었네요!!! ㅋㅋ 신나 신나 ㅎㅎㅎ 행복한 한 끼였어요~!!! 거의 조리가 되어 나온 곰표 떡볶이와 함께 행복한 만찬 보냈습니다^-^ 쿠켓 마켓! 다음에도 또 놀러 갈게~><

완성된 떡볶이와 튀김
완성된 떡볶이와 튀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