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탐방

[내 돈 내산 맛집]명지대 KFC에서 신갓쏘이 먹은 후기

by __👩🏻‍🦰 2021. 3. 29.
반응형

얼마 전부터 KFC갓 양념 치킨에 반했었는데, 새로 [신갓쏘이] 치킨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쏜살같이 쫓아가 보았습니다~^^ 먼저 케이준 프라이 낭랑하게 먹어 주고용~><(어플 새로 깔았더니 무료 제공이더라고요 홍홍홍) 신나게 냠냠ㅋㅋㅋ 근데 포장해 가는 바람에 조금 눅눅했어요ㅠㅠ

케이준 후라이~~

 

 

명지대점엔 2층 좌석이 있어서 드시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방문하면 먹으려고요 ㅋㅋ참고로 KFC에는 맥주도 판답니다!!!!! 이제껏 KFC에 대해 잘 몰랐던 1인.... 30년 인생 헛살....

큼큼 ㅋㅋㅋ 어찌 되었던 이제 신갓쏘이를 개봉할 시간이 되었어요!!! 두둥 영롱한 모습입니다!!!

(이미 한 조각 빼어먹고 뒤늦게 찍은 사진....ㅎㅎㅎㅎ)

 

 

 

아니 명지대점은 소스를 이렇게 많이 주어서 이렇게 촉촉하게 양념이 배어들어 있네요~!! 진짜 맛있어요ㅜㅠ 남은 소스는 치밥 해 먹고 싶을 정도... 소스 맛은 약간 매콤함이 가미되면서, 짭짤, 달콤함까지 함께 있는 단짠단짠 소스예요 ㅋㅋ 모두가 아는 그 맛에 약간 매콤함이 플러스!!! 바삭한 치킨 껍질 하고 아조~~ 잘 어울린답니다ㅎㅎ 윤기 좔좔 잘

 

 

 

 

약간 제기준 짭짤한 느낌이 있어서 ㅋㅋ 비스킷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 나중에서야 딸기잼을 발견했지만... 아쉽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너무 맛난 한 끼 식사였습니다^-^

 

+덧)

결국 이렇게 흰쌀밥과 비벼서 치밥 해 먹었어요 헤헷ㅎㅎㅎ치밥하실 때는 닭고기를 죄끔 남겨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신갓쏘이 양념은 치밥에 젤 어울리는 양념입니다 호호홓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