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탐방

BHC 포테이토킹 [내돈내산]솔직 후기

by __👩🏻‍🦰 2021. 3. 10.
반응형

내돈내산 포테이토킹입니다.ㅋㅋ

감자튀김을 좋아하게 된 저는 심각한 고민에 빠졋씁니다.

 

전지현씨 bhc가 광고하는 포테이토킹이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원래 bhc는 골드킹을 시켜먹던 저는

뿌링클이 왜 맛있는지 모르는 레어한 입맛을 가진 사람입니다 하하하

 

들뜬 마음으로 박스를 열어봅니다.ㅋㅋㅋ

뭔가 감자들이 더 굵고 아름다워보입니다.

감자맛이 막 날거같아요 ㅋㅋㅋ

저는 도깨비 방망이 핫도그를 상상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감자 크기가 좀 작습니다.

포슬포슬한 감자를 생각하셨을 분께는 좀 실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그랬으니까여 ㅋㅋㅋ)

감안하고, 좀 큰 빵가루다~~ 이렇게 생각하심이 좋겠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입천장이 까슬까슬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소스를 엄청 발라 먹었습니다...ㅋㅋㅋ 양념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힘든 퐅테이토 킹이었습니다.ㅋㅋㅋ

그냥 감자튀김 따로 시켜먹기로....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