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탐방

[내돈내산]9900원 항공직송 연어! 생와사비 롯데마트에서 만원대로 해결!(feat. 삼광와사비)

by __👩🏻‍🦰 2021.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한나 입니다 :)

롯데마트에서 싱싱한 연어를 먹을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일단 오늘의 풀샷 갑니다 ㅋㅋㅋ

츄룹...다시한 번 침이 고이는 신기한 경험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삼광빌라 주말드라마를 재밌게 봤는데요 ㅋㅋ거기에 제작협찬들어간 생와사비라 ㅋㅋㅋ 눈여겨 보고있었그든욬 ㅋㅋ

 

이런거 보면 드라마 효과가 크긴한가봐요 ㅋㅋㅋ 코끝찡한 왕사비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상 많이 받은 삼광 와사비가 좋아보여서 ㅋㅋㅋㅋ 롯데마트에서 겟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건 9900원에 판매하던 [타즈매니아 항공직송연어]였어요!!ㅋㅋ

저는 혼자 사니깐.... 이정도 사이즈는 맛있게 혼자도 먹을 수 있을거야.... 자신했지만..ㅋㅋㅋ

 

너무 많더라고요 ㅋㅋㅋ결국 이렇게 2등분 해서, 이틀에 걸쳐 나눠먹었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저녁을 두 끼나 ㅋㅋㅋㅋ근데 9900원이면 진짜 저렴한거 아닙니까 성님들????

 

 

 

춉춉춉 큼직하게 썰어서 따순 밥위에 처억~~~ 와사비도 예쁘게 올립니다 ㅋㅋㅋㅋ

 

이 영롱한 자태를 보십시오..... 적절한 지방의 마블링과 찰기...윤기....

입에 들어가면 그냥 스스스스스르르륵 녹아여

거기다 와사비 촥 올려서 먹으면 꿀맛....ㅋㅋㅋㅋ

(참고로 너무 와사비 많이 넣어서 전 좀 매웠어요ㅠㅠ 삼광 엄청 센 와사비네요!!ㅋㅋ 조아죠 조아요~><)

 

집에 굴러다니던 초생강 올리고, 와사비 올리고, 마늘과 한입에 쏙~~

거기에 마무리로 맥주 버드와이저 한잔 때립니다 ㅋㅋㅋㅋ

밥에 유부초밥 만들고 남은 식초를 좀 넣었더니.ㅋ.ㅋ이게 뭔 초밥인가!!!요리왕 비룡을 부르는 맛!!!!!

요리왕비룡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연어 사먹은 후기입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