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탐방

[내돈내산 맛집] 연남동맛집 연남 다엔죠 다녀왔어요~~

by __👩🏻‍🦰 2021. 3. 17.
반응형

연남동에 맛집 뭐있나, 검색하러 오셨슈?

데이트 하실거면 여기로 가보세용 ㅋㅋㅋㅋ

강추드리는 다엔죠 입니다.

참고로 이 블로그내 모든 글은

제가 번 피같은 돈으로 내돈내산 한 곳이니 광고 안받습니다 ㅋㅋㅋㅋ

[내노

식전빵에는 무염, no버터라고 설명들었어요 ㅋㅋ기름지지 않고 담백해서 입맛을 돋구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저희는 로제와인을 한병 시켰어요 ㅋㅋ

꽃 DP도 테이블마다 생화로 어찌나 이쁘게 해두셨던지..ㅋ.ㅋㅋ

 

그리고요 ㅋㅋ사장님 진짜 친절하세요ㅠㅠ

초심 잃지 않고 번창하시길 바라는 마음...ㅋㅋㅋ

조명이랑 어우러져 또 한컷.... 생화 한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노랑 수선화(?)도 함께 합니다ㅜㅜ 

넘나 영롱한것...ㅋㅋㅋ

 

 

또로록...테스팅하는 와인도 향이 넘 좋아요

끝맛이 하나도 텁텁하질 않아서, 향기가 끝까지 남아돌아요~!

호로록호로록

음식 부르는 소리...ㅎㅎㅎ

 

 

저희는 양갈비를 주문했습니다..ㅋㅋ

만화에 나오는 그런 갈비의 비쥬얼이야...

뜯어야 제맛일거같아서 뜯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뇨끼도 시켰어요!!!

전 예전에 뇨끼를 먹었을 때, 되게 느끼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거든요??

(뇨끼라고 쓰고,,,,느끼라고 읽었었다.....)

근데 요기 뇨끼는 1도 안느끼.

진짜 강추합니다.

왜냐. 오렌지랑 같이 먹으니깐ㅇ ㅋㅋㅋㅋ 애호박도 간이 아주 잘되어있어서ㅋㅋㅋㅋ

(아 오늘은 단호박을 구워먹어야겠어.....)

이렇게 한상차림 해먹은거죠 ㅋㅋㅋㅋ 와 너무 맛있었던거 같아요 아직도 생각나요.

요로케조로케 뇨끼위에 단호박이랑 치즈랑 오렌지랑 올려서 쵸롭촵촵촵!! 


양갈비도 윤기 잘잘 흐르는거 보이시죵?

소스도 맛있다고용 ㅠㅠㅠ

 

글고 사장님이 저희테이블에 말돈 소금도 갖다 주셨어요ㅠㅠㅋㅋ막 손으로 뿌숴먹는건데

나트륨의 결정이 다 살아있어요 ㅋㅋ완전 맛있어요ㅠㅠㅠ

저 이날 소금 많이 뿌려먹어서 물 엄청 마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도 후회 안되더라고요 ㅋㅋ귀한소금ㅋㅋ

 

 

이거도 모자란 대식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를 시켯어요 ㅋㅋㅋ

아주 그냥 플렉스를 했어 플렉스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고 정갈한 음식 찾아주시고 대접해주신 P씨께 또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